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IBK캐피탈, 강남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기부금 전달

기사승인 2021.06.04  01:37:17

공유
default_news_ad1


IBK캐피탈(대표 최현숙)은 지난 5월 27일 다문화가족의 정착 지원을 위한 기부금 4000만원을 강남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신민선)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다문화가족 자녀의 정체성 확립 및 글로벌 인재로의 양성을 위한 “부모나라 말배우기”사업과 결혼이민자의 자립역량 강화와 지역사회 내 유아의 다문화 인식개선을 위한 “결혼이주여성 인형극단”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신민선 강남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센터장은 “다문화가족의 자립과 정착 지원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은 IBK캐피탈에 감사를 표한다” 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IBK캐피탈은 IBK기업은행이 100% 지분을 갖고 있는 자회사로, 장애인과 불우아동, 독거노인, 미혼모,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 등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오고 있다. IBK캐피탈은 향후에도 회사의 발전과 더불어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과 함께 공존하는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남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정착과 가족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가족 및 자녀 교육·상담, 통·번역 및 정보 제공, 역량강화지원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문화가족의 한국사회 조기적응 및 사회·경제적 자립 지원을 도모하고 있다.

 

전윤희 기자 nbss01@naver.com

<저작권자 © 강남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