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예술단 찾아가는 공연 'POP-UP!'으로 문화향유 기회 확대

기사승인 2024.06.21  12:44:47

공유
default_news_ad1

- 2024년 강남장애인복지관, 주택관리공단 수서관리소 등 5개소 공연 성료

찾아가는공연 주택관리공단

강남문화재단(이사장 이자연) 소속 강남예술단의 2024년 찾아가는 공연 'POP-UP!' 공연이 강남장애인복지관, 주택관리공단 수서관리소 등 5곳에서 진행되었다. 

찾아가는 공연 'POP-UP!'은 문화공연을 접하기 어려운 강남구민에게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강남문화재단의 문화예술 사업이다. 신청을 통해 강남구민과 강남구 관내 직장인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강남예술단이 직접 찾아가 신청자의 사연을 소개하고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인다.

지난 5월 3일 개포스타힐스어린이집을 시작으로 7일 강남장애인복지관, 21일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 22일 서울도곡초등학교, 23일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으로 강남예술단이 직접 찾아가 총 5회의 공연을 선보였으며, 약 650명이 관람했다.

이번 공연은 강남합창단 조지웅 지휘자와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이탐구 부지휘자의 사연 소개와 함께, 경쾌한 합창곡과 영화음악(OST) 등을 연주해 합창 공연과 오케스트라 공연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재단은 7월 3일 18시까지 강남예술단 찾아가는 공연 'POP-UP!'의 하반기 신청자를 모집해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gfac.kr) 열린광장-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술단지원팀 02-6712-0534로 문의 가능하다. 
 

 

 

 

조인정 기자 jjajungang@naver.com

<저작권자 © 강남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