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임직원이 함께 하는 문화체험의 날’ 프로야구 단체 관람 행사

기사승인 2024.06.03  02:26:44

공유
default_news_ad1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양승미)은 지난달 22일, ‘임·직원이 함께 하는 문화체험의 날’ 프로야구 단체 관람 행사를 마련하였다.

공단은 즐거운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임·직원이 함께 하는 문화체험의 날’을 운영하여 직원들의 요구 및 자발적 참여 의사에 의한 야구, 축구, 영화 관람 등의 다양한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이날 ‘문화체험의 날’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프로야구 단체관람을 진행하였으며,
임·직원 25명이 잠실야구경기장 내에서 간식과 함께 야구경기 관람을 즐겼다.

관람에 참여한 직원들은 “그 동안 직장 내에서 직원들과 함께 문화체험을 할 기회가 없었는데 야구 관람을 하며 맛있는 음식도 먹고 응원도 하니 너무 즐거운 자리였다”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게 해준 임원들과 관계자에게 감사하다”고 전하기도 했다.

양승미 이사장은 “당면 업무에 지친 직원들에게 재충전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다양한 요구에 의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사기진작은 물론 일·가정 양립을 위해 가족 친화적 직장 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조인정 기자 jjajungang@naver.com

<저작권자 © 강남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