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구도시관리공단, 가족소통의 날 이벤트

기사승인 2024.05.13  23:57:31

공유
default_news_ad1

- 어린이날 '오늘은 우리가 주인공!'을 주제로 다채로운 체험 제공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양승미)은 가족의 달을 맞이해 지난 5일 공공형 어린이실내놀이터에서 어린이날 ‘오늘은 우리가 주인공!’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오늘은 우리가 주인공!’ 슬로건에 맞는 현수막과 인스타 포토 판넬 , 왕관, 머리띠 등 여러 소품 등을 이용해 가족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구성했다. 또한 ESG 실천을 위해 수경재배 식물을 키울 수 있는 ‘실루엣 꽃병 만들기’ 체험은 부모님과 함께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시간으로 인기가 높았으며, ‘보물 낚시놀이’와 에어바운스 놀이체험을 통해 어린이날 최고의 이벤트를 선보였다.

더불어 다양한 놀잇감 제공과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로운 체험활동으로 아이들과 보호자의 상호 유대감 및 친밀감 형성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제공했다.

어린이날 이벤트에 참여한 부모는 “놀이터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좋았고, 특히 올해는 에어바운스 놀이도 제공되어 아이와 신나게 놀 수 있었다”라고 참여소감을 말했다.

양승미 이사장은 “공공형어린이실내놀이터에서 건강한 부모역할 수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가족 친화적인 이벤트를 더욱 활성화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공단은 향후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만족도 및 공공형어린이실내놀이터 인지도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다.
 

 

 

 

조인정 기자 jjajungang@naver.com

<저작권자 © 강남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