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유경준 의원, 강남(병) 예비후보 등록

기사승인 2024.02.20  21:54:55

공유
default_news_ad1

- "강남 지역 현안 해결하는 힘있는 재선 국회의원 되겠다"

유경준 국회의원

국민의힘 유경준 의원(서울 강남병)이 19일 강남구선거관리위원회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서울 강남(병) 선거구 예비후보로 등록 했다고 밝혔다.

유경준 의원은 예비후보 등록과 함께 “삼성동 국제교류복합지구 및 글로벌비지니스센터(GBC) 정상 추진, 삼성동·대치동 토지거래허가구역 완전 해제, 대치동 노후 아파트 재건축, 도곡동 위례-과천선 연장 등 산적한 현안 해결을 위해서는 당선 다음 날부터 바로 일할 수 있는 재선 국회의원이 필요 하다”고 강조했다.

유경준 의원은 지난 1월 29일, 국민의힘 공천을 신청하며 당원들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를 통해 “지난 4년 동안 뜨거운 사랑과 변함 없는 지지 덕분에 국가와 국민, 그리고 강남구민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려왔다”며, “4년 전 내딛었던 첫 걸음이 부끄럽지 않기에 자랑스럽게 두 번째 걸음을 내딛으려 한다. 강남의 자랑이 되겠다 ”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유경준 의원은 서울대 경제학과, 고려대 경제학과 석사, 미국 코넬대 노동경제학 박사를 졸업하고 KDI 수석이코노미스트, 제15대 통계청장 출신으로 「경제만 40년」이라는 슬로건으로 강남(병) 지역의 부동산, 세금 문제 등 현안 해결을 위해 노력해왔다. 현재는 국민의힘 정책위원회 부의장, 공약개발본부 공약기획단장으로 활동 중이다.

 

 

조인정 기자 jjajungang@naver.com

<저작권자 © 강남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