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구의회, '강남구 지체장애인 쉼터 개소식' 참석

기사승인 2024.04.16  01:44:26

공유
default_news_ad1
강남구 지체장애인 쉼터 개소식에 참석한 김형대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강남세움센터에서 열린 ‘강남구 지체장애인 쉼터 개소식’에 참석한 강남구의회 의원들.(첫 번째 줄 좌측에서 3번째 김형대 의장· 두 번째 줄 우측에서 2번째 전인수 부의장, 1번째 복진경 행정재경위원장· 세 번째 줄 좌측에서 1번째 황영각 복지도시위원장 )

강남구의회(의장 김형대)는 지난 12일 강남세움센터에서 열린 “강남구 지체장애인쉼터 개소식”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형대 의장을 비롯해 전인수 부의장·복진경 행정재경위원장·황영각 복지도시위원장·이호귀·김영권·윤석민·안지연 ·강을석·김진경·손민기·이동호·노애자·오온누리 의원이 참석해 ‘강남구 지체장애인 쉼터 개소식’을 축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강남구 지체장애인 쉼터’(광평로60길 22, 강남세움센터 3층)는  244.21㎡ 규모로 프로그램실, 체력단련실, 스크린파크골프장, 노래방등의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김형대 의장이 그간 지체장애인들의 인권 향상과 복지증진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김형대 의장은 축사를 통해 “장애 특성상 지역 내 복지시설 이용에 어려움이 많은 지체장애인들에게 쉼터는 아늑한 휴식처가 되어줄 것”이라며 “의회 차원에서도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조인정 기자 jjajungang@naver.com

<저작권자 © 강남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