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새날 시의원, 5월 가정의 달 맞아 지역 곳곳에서 주민과 소통 강화

기사승인 2023.05.11  23:59:47

공유
default_news_ad1

- 청담문화예술제, 봉은사 산사음악회, 논현복지관 어버이날 행사 등 지역 축제 참석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이새날 의원(국민의힘, 강남1)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곳곳에서 열리는 행사에 참석해 주민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이 의원은 지난 4일 열린 청담문화예술제에서 축사를 통해 침체된 골목상권을 살리고, 경제 불안감으로 지친 주민과 지역 상인들에게 치유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금관 4중주, 대중가요, 비트박스, 비보잉, 합창단 등 다양한 공연이 선보였으며, 가족 단위의 주민과 인근 지역 상인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었다.

이 의원은 7일 삼성동 봉은사에서 열린 산사음악회에 참석해 코로나 위기를 벗어나 일상의 평화를 되찾기 위한 희망을 담은 공연에 뜻을 함께했다.
불기 2567년 부처님오신날을 봉축하는 이번 행사에는 국악합주단, 사물놀이, 인기가요 공연 등 다채로운 음악의 향연이 펼쳐졌다.

8일에는 어버이날을 맞아 논현노인종합복지관에서 ‘만사효(孝)통’ 페스티벌이 열렸다. 이 의원은 지역 어르신들을 만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건강나이&상태 측정, 메이크업 재능기부, 환경 캠페인 등 행사를 함께 진행했다.

이 의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곳곳에서 주민들과 마주하고 이야기 나눌 수 있어 값진 시간이었다”며 “현장에 항상 답이 있는 만큼 주민과 접촉 기회를 더욱 늘리고, 더 많은 소통을 통해 지역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인정 기자 jjajungang@naver.com

<저작권자 © 강남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