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장애인복지관, NCMN 5K운동본부와 함께한 나눔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23.01.10  14:25:27

공유
default_news_ad1


강남장애인복지관(관장 박철상)이 지난달 21일 NCMN 왕의기업 ‘로이스빈’으로부터 후원받은 부식품을 저소득 장애가정 60가구를 대상으로 전달하는 연말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로이스빈(카페)은 NCMN 5K운동의 일환으로 22년 5월부터 저소득 장애 가구의 일상생활을 지원하기 위하여 강남장애인복지관에 생필품 및 부식품을 꾸준히 후원해 왔다.

NCMN 5K운동본부는 교회와 가정, 직장과 기업의 반경 5km 안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예수님의 4대 사역을 펼치는 것을 목적으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로이스빈(카페)이 이 운동에 적극 동참하여 강남장애인복지관과 나눔 인연을 맺은지는 1년이 되어가고 있다.

이번 로이스빈(카페)에서 준비한 후원품은 동절기 취약 계층의 겨울나기를 돕는 목적으로 즉석밥, 즉석죽, 말린 과일 등 부식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식품 박스를 전달받은 한 주민은 “밥 해 먹기가 어려워 식생활에 어려움을 느꼈었는데 다양한 식품을 통해 식사를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남장애인복지관 박철상 관장은 “동절기 한파속에서도 장애주민들의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사회 돌봄체계를 더욱 강화하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그 뜻을 밝혔다.

 

 

 

조인정 기자 jjajungang@naver.com

<저작권자 © 강남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