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서초교육지원청, 2022년 강남·서초 관내 학교 조리실무사 수시 채용 실시

기사승인 2022.06.30  11:10:50

공유
default_news_ad1

- 안정된 급식지원과 급식인력 업무 부담 해소위해

서울특별시강남서초교육지원청(교육장 조영상)은 강남·서초 관내 유·초·중·고·특수학교 급식업무를 원활하게 지원하기 위하여「강남서초교육지원청 조리실무사 수시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조리실무사 수시채용은 2022년도 상반기에 1회 채용을 실시하였으나 각급학교의 필요 인원이 충족되지 못하여 이를 보충하기 위해 학교별로 자체 임시 인력을 고용·운용함으로써 학교 급식의 질적 우수성에 차질이 우려되어 긴급히 실시하는 것으로

7.6~7.8일까지 3일간 응시원서 접수를 통해, 1차 서류전형(7.13일)과 2차(7.23일)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63명을 선발하게 된다. 최종합격자는 7월 27일에 발표되며 9월 1일 각급학교에 배치되어 업무에 임하게 된다. 또한 심사위원은 교육지원청별 상호 교차 추천하여 구성함으로써 심사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제고할 예정이다.
  
강남서초교육지원청은 이번 수시 채용을 통해 급식 인력 결원을 충원하여 차질 없는 급식을 제공할 것이며, 앞으로도 인원 부족 시 수시 채용을 통하여 적기에 충원함으로써 원활한 급식 지원 인력을 확보하여 학생과 학부모 모두가 만족하는 교육행정 실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조인정 기자 jjajungang@naver.com

<저작권자 © 강남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