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구의회 의원들, 제17회 국제평화마라톤대회 참석

기사승인 2019.10.03  19:38:20

공유
default_news_ad1

- “5km”코스에 직접 참여, 전국 각지에서 모인 마라토너들과 함께 달려

 

이관수 의장이 ‘제17회 국제평화마라톤 대회’에 참여하여 힘차게 출발하고 있다.

강남구의회 이관수 의장을 비롯한 이재민·최남일·이재진·한용대·문백한·이호귀·김형대·전인수·이향숙·한윤수·김세준·안지연 ․ 박다미·허순임·이도희 의원은 3일 영동대로 현대자동차 GBC부지 앞에서 동호인 등 8,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회 국제평화마라톤 대회’에 참석했다. 

주한 미8군 사령부, 각국 대사관, 외국인, 동호회원 및 구민 등이 참여한 이번 대회는 전쟁과 기아로 고통 받는 지구촌 어린이들과 강남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참가비 전액을 기부하는 행사로 유명하다. 
풀코스·하프코스·10km·5km 4개 코스 중 이전과 달리 5km 코스는 참가비가 없는 걷기 축제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일부의원들은 5km 부문에 직접 참여하여 전국 각지에서 모인 마라토너들과 함께 달렸다. 
 
카운트다운 터치버튼을 눌러 출발을 알린 이관수 의장은 “이 행사가 구민의 건강을 다지고, 더불어 전쟁과 기아에 고통받는 세계 각국의 어린이를 돕는 나눔과 화합의 한마당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좋은 기록도 중요하지만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완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인정 기자 jjajungang@naver.com

<저작권자 © 강남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