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고주파를 이용한 미용기기 포블링 모공진동 브러쉬 개발

기사승인 2019.05.31  07:22:37

공유
default_news_ad1

- 뷰티 디바이스 달인 김상두‘하배런메디엔뷰티’대표 인터뷰

하배런메디엔뷰티 김상두대표

뷰티 디바이스의 달인 하배런메디엔뷰티 김상두 대표는 “세계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고주파 전문 브랜드 포야, 포블링, 두모엔 등 다양한 피부관리 목적의 미용기기 브랜드를 런칭, 세계적인 미용기기 포블링 모공진동 브러쉬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김상두 하배런 메디엔 뷰티 대표는 “의료분야에서 치료기기로 주목받고 있는 고주파를 여성의 아름다움과 건강에 접목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독보적인 전문 기술을 보유하게 되었다”며 고주파를 아용한 의료기기를 개발하게 된 과정을 설명 했다. 

- 하배런 메디엔뷰티 브랜드 제품의 효능은?

“포블링은 “상상을 가능하게”라는 의미의 슬로건 ‘Possible to imagine’을 상징적으로 디자인한 하배런의 브랜드로 최근에 출시한 ‘포블링 미스트 갈바닉’은 앰플을 기기에 꽂고 미스트처럼 분사시켜 피부에 흡수시키는 제품이다. 포블링은 안개 분사와 차별화되는 강한 분사력으로 피부 보습과 진정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갈바닉 기능으로 앰플을 피부 깊숙히 흡수시켜준다. ‘포블링누트 25.5°’ 또한 포블링 미스트 갈바닉 제품과 같은 갈바닉 이온 마사지기이다. 하지만 여기에는 LEDm 테라피가 추가됐다. 포블링누트 25.5°는 화장품을 바르고 사용하며, LED 광원 테라피와 갈바닉 이온진동 기능으로 화장품의 침투효과를 상승시켜 주고, 괄사요법으로 신체의 미세한 혈류를 자극해 에너지 순환에 도움을 주며 불필요한 독소를 분해하여 갸름한 얼굴선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하배런의 뷰티디바이스들은 보다 효과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기술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 하배런 브랜드의  비전은?

김상두 대표는 “하배런의 브랜드가 중국 시장과 동남아 시장, 중남미는 물론 세계적인 신흥 시장에서도 크게 성장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점차 경쟁력 있는 주요 기업이 되어가고 있다”며 “차별화된 프로세스, 목표시장에 대한 전문성을 토대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및 기관과의 협업, 비즈니스의 다각화,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형성해 고객의 새로운 가치 창출 및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해 나가는 중”이라고 했다.
또한 “신뢰성과 제품의 품질, 고객 만족도까지 포괄적인 분석을 기반으로 ‘장영실 국제과학문화상’과  ‘석탑산업훈장’, 중국 소비자가 뽑은‘피부 마사지기’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한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한다. 
김 대표는 또 “하배런 메디엔뷰티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연구진이 매일 매시간 기술의 발전을 위해 협력하고, 새로운 창조를 위해 연구하여 앞으로도 뷰티디바이스 시장에서 더욱더 세계적인 뷰티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굳힐 것”이라며 “더 좋은 제품을 만들고 지속적으로 미래 시장의 선두 기업에 도전하며 뷰티산업의 최고 브랜드로서 새로운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열정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하배런 메디엔뷰티는 앞으로도 고주파기기 개발은 물론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마켓리더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세계 여성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여 현재 보유한 R&D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김 대표는 또 “곧 출시될 포블링 냉온다리미 갈바닉은 냉각기능과, 온열 기능으로 피부 온도를 지켜주어 추운 겨울과 더운 여름철 얼굴과 바디관리뿐만 아니라 붓기 제거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고, 포블링 미스트갈바닉은 미스트기능은 물론 미세전류를 통한 갈바닉 기능을 겸비하여 앰플, 마스크팩 등 화장품의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 2 in1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라며  “여성들의 4계절 피부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개발했다”고 강조하고, 하반기에 출시될 새롭게 선보일 차별화된 기기들도 많은 관심바란다”고 덧붙였다.

하배런메디엔뷰티 김상두 대표는 지난 28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중국진출 팩트체크 컨퍼런스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강남포스트 webmaster@ignnews.kr

<저작권자 © 강남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