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성곤 이사장, 로버트김의 조국사랑으로 탄생한 사) 평화 창립 20주년 정기총회 개최

기사승인 2019.04.24  18:31:11

공유
default_news_ad1

사단법인 평화(이사장 김성곤)는 지난 23일 오후 6시 강남 스칼라티움 오릴리아홀에서 내빈 및 회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주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유재건 전 국회국방위원장고종욱 한국시민단체연합총재이관수 강남구의회 의장최영돈 새삶회 이사장 등 내빈들이 참석해 20주년 정기총회를 축하하고 일년간의 노고를 돌아보고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총회는 호국영령 및 세계 평화를 위해 가신 분들에 대한 묵념을 시작으로 로버트 김 명예이사장의 축전 낭독 후 감사보고, 2019년도 사업보고와 금년도 20주년 기념행사 계획이 원안대로 의결됐다.

 

)평화 명예이사장 로버트 김은 축사를 통하여 '하나님은 사랑이시니 모든 인류를 한 형제로 사랑하고 특히 원수를 사랑하자'라고 당부했다.

 

김성곤 이사장은 대회사에서 “1996년 한미간의 기밀유출사건 즉 로버트 김’ 사건이 계기가 되어 1999년 창립된 동 법인이 어느 덧 성년의 나이가 되어 보다 큰 사회적 기여를 준비하고 있으며특히 20주년을 맞아 네가 대접받고 싶은 대로 남을 대접하라'는 황금률의 사회화 운동을 전개하려한다.’고 밝혔다.

조인정 기자 jjajungang@naver.com

<저작권자 © 강남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