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못골책다방, 가족의 이해 1차 (사춘기부모수업)

기사승인 2019.04.25  10:26:22

공유
default_news_ad1

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5월 4일부터 5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총 4번의 <못골 책다방 : 가족의 이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못골 책다방 : 가족의 이해> 자녀를 둔 엄마로서, 아빠로서 그리고 부부로서 가정에서의 관계와 의미에 대해 고찰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5명의 저자와의 만남을 통해 섬세한 조언을 듣고 한층 더 성장하는 가정으로 만드는 계기를 마련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사춘기 앞에서 막막하기만 한 부모님을 위한 ‘사춘기 부모수업’(정희윤 저)을 시작으로, 엄마 마음이 편해지고 가족이 행복해지는 '엄마의 첫 심리 공부'(강현식 저), 아이랑 뭐하고 놀지? 하는 고민을 날려버리게 될 '아빠놀이 백과사전'(조준휴, 장기도 저), 가족이라는 팀플레이에 대해 따로 또 같이 고민해보는 ‘오늘부터 진짜부부’(김아현, 박현규 저) 강연이 매주 총 4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5월 4일부터 5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에, 강남구립못골도서관 2층 다목적강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지역주민 누구나 40명을 대상으로 한다. 

강좌마다 강연시간에 차이가 있으므로,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mglib.gangnam.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인정 기자 jjajungang@naver.com

<저작권자 © 강남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