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문화재단, '민원감동 칭찬직원' 제도 운영

기사승인 2024.08.16  21:31:16

공유
default_news_ad1

- 한층 더 주민과 같이 느끼고 호흡할 수 있는 동 문화센터로 운영

강남문화재단(이사장 이자연, 이하 재단)은 강남구 내 동 문화센터 17개소와 세곡커뮤니티센터를 운영중이며 월간 이용주민은 1만 7천여 명에 이른다.  

이사장은 직원들이 ‘주민들과 한층 더 호흡하고 서비스 정신 배양을 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조성코자 '민원감동 칭찬직원' 제도를 신규로 운영해 왔으며 그 결과 지난 8월 14일에 선정된 직원들에 대해 시상식을 추진함으로써 주민에게 사랑받는 강남문화재단 동 문화센터로 발전할 수 있는 기틀을 다지게 되었다.

'민원감동 칭찬직원' 선정 방법은 이용주민이 직접 QR코드 등을 활용하여 칭찬 사연 등을 등록하는 제도로 이용주민 뿐만아니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재단 내 직원들의 만족도도 상당히 좋은 결과를 낳았다.

시상식 이후 재단의 직원들은 이자연 이사장의 부임 이후로 그간 느껴보지 못한 문화재단다운 문화적인 요소들을 곳곳에서 많이 느끼고 있다는 말과 함께 “대중과 같이 느끼고 호흡할 수 있는 것이 대중문화다”라는 이자연 이사장의 뜻에 따라 대중이 같이 느낄 수 있는 실질적인 서비스의 질적 향상으로 이루어 냄으로써 더욱더 업그레이드 된 강남문화재단의 모습을 만들어 내겠다는 다짐을 했다. 

재단 이자연 이사장은 “도전은 아름다운 꿈”이라며 재단 모든 직원이 한 뜻으로 도전하는 정신으로 대민 서비스 향상에 노력해 주길 바란다는 당부와 함께 주민에게 더 많은 칭찬을 받는 강남문화재단과 직원이 될 수 있도록 본 제도를 더욱더 발전시키도록 주문했다.

자세한 문의는 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www.gfac.kr)와 경영관리부 문화센터팀(02-6712-0563)을 통해 가능하다. 

 

조인정 기자 jjajungang@naver.com

<저작권자 © 강남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